2013년 8월 26일 월요일

여가 시간에 취미생활로 어떤것을 많이 하시나요?

전 일단 컴퓨터학원은 2차 학기 시작되면 다닐려고 합니다.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.... 기타를 배울려고 하네요.

대학원 수업은 일단 저 멀리 뒤로 뒤로 ....

그리고 쉬는 날 집에 있기보다는 커피숍이라도 가서 밖을 즐기는게 나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!!

여러모로 여가시간에 취미생활로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네용!!!

아 그리고 제 친구가 헤어 디자이너인데... 제가 어렸을 때 보다 꾸미지 않고 살이 찐 모습을 보고 저한테 묻더라구요.

오빠랑 아저씨랑 차이가 뭔지 아냐?

뭔데? 

오빠는 남의 눈을 의식하면서 본인을 조금이나마 꾸미고 
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순간부터 아저씨라고 하네요.

그리고 혼자 밥 먹고 혼자 하는 것이 편해지게 된다면 그것 또한, 아저씨가 되는 것이라고 ....

조금씩은 차이가 있지만 전 제 친구의 말에 심히 동의하게되었네요 ㅜ.ㅜ...

다시 한번 제 모습을 보니 정말.... 밖에 나갈때 절대 안경 쓰지않고 다녔는데 안경도 쓰고 ㅋㅋㅋ

씻지 않으면 나가지 않던 제가 그냥 막 나가게 되고 ... ㅋㅋㅋ 정말 옷도 막 입고 다니고 !!!